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게임/축구+게임

탑일레븐공략 친구 서포트

by SB컬처 2022. 11. 14.

탑일레븐공략 친구 서포트

 

탑일레븐 매니저에서 친구를 등록(요청하거나 승낙)하고 친구들과 어떤 활동을 하세요.

설마 친구만 등록해놓고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활동을 안하시는 건 아니시죠?

 

탑일레븐에서 친구라는 건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계입니다.

친구를 서포트할 수 있다는 것은, 곧 나도 친구 찬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냥 친구 승낙만 하고 친구많다고 자랑할 것이 아니라 

서로 도움을 주면서 플레이를 하면 더욱 유익하게 탑일레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친구를 등록해 두면 어떤 잇점이 있는지 아직 파악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으실테니

이 글을 보시면 탑일레븐 매니징에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생각해 봅니다.
그럼, 친구를 어떻게 서포트(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볼께요.


1. 일일선물

메인화면 '부감독 보고서'를 클릭하면 일일선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팩 선물을 교환하여 친구의 부스터팩을 쌓이게 해주세요.

친구와의 서로교환활동을 통해서 휴식, 사기, 치료, 스킬 부스터팩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30일동안 하면 4가지 부스터팩을 30개씩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2. 라이브경기 팬

친구의 라이브 경기에 팬으로 참여를 하면 기본적으로 15%의 '팀 점유율 포인트'의 팬 2%를 서포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친구가 지원할수록 친구의 경기는 승리의 가능성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최소 10경기 이상은 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원정팀 우선으로 말이죠.

라이브 경기에 감독(자신)이 직접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친구들 8명이면 15% '팀 점유율 포인트'를 올릴 수 있습니다. 감독이 참여하면 친구 4명이라면 15% '팀 점유율 포인트'를 올릴 수 있습니다.
팬 서포터 '호세 무리뉴'는 유료이지만 친구는 무료입니다.


3. 친선챔피언십

'친선챔피언십'을 통해서 최대 엠블럼 1개와 2종의 유니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미션 도우미(친선경기)

'친선경기'를 통한 '이벤트' 과제 수행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이벤트 미션을 통하여 선수의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친선경기에서 패배해주세요. (패배해주어야 친구를 돕는거겠죠 ^&^)

이 때 참여하여 선수 교체, 페어플레이, 승리 등에 대한 부스터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독님이 이벤트 과제 수행을 위하여 친선경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가 친선경기를 신청하여 라이브경기를 참여하게 되면 부스터팩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친선경기를 신청하는 경우에는 선수들의 체력과 부상, 그리고 경험치가 선수능력치에 이 반영됩니다. 더불어, 부스터팩도 보상받습니다.

 


 

라이브 경기를 할 때 친구가 많아도 팬 서포트하는 친구가 8명이 안되면 아쉽기는 합니다.그래도 친구가 많으면 기대하지 않았을 때, 뜻밖의 행운이 있을 때도 있겠죠. 입문하시는 분들도 초반부터 친구를 많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친구 추가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https://sbcc.tistory.com/1211

 

탑일레븐 공략 친구추가

탑일레븐 공략 친구추가 ⚽️ 탑일레븐을 입문하시는 매니저님이나 50레벨 이하의 매니점님들 중에서 친구가 많지 않아서 친구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이번에

sbcc.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이번 시즌도 화이팅 하십시오. 🏆🏆🏆


저를 조력자 등록해 주시면 탑일레븐에서 선물도 드리고 함께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력자 코드 : PZG44KAO7W

 

#탑일레븐 #탑일레븐매니저 #TopElevenManager #Nordeus #스포츠게임 #축구게임 #재미있는게임 #인기있는게임 #탑일레븐팁 #탑일레븐공략 #해보고싶은게임 #추천게임 #축구매니저 #모바일축구게임 #게임공략 #게임팁 #친구 #프렌즈

https://www.topeleve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