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95

초파워풀 DJ, 지금 어디서 DJ 잉~~~ 초파워풀 DJ, 지금 어디서 DJ 잉~~~ 엄청나게 강력한 파워를 보여주는 DJ 여기는 어디인가요? 콘서트장? 야외 무대? #웃긴짤 #움짤 #재미있는움짤 #빵터지는짤 #빵터지는유머 #웃긴유머 #재미있는유머 #빵터지는움짤 #재미있는짤 #놀라운짤 #재미짤 #재미짐 #심쿵짤 #추천짤 #깜놀 #대박 #재미 #웃긴 #빵터지는 #즐거운 #파워풀 #멋진플레이 #DJ #디제잉 #디제이 #야외무대 #꼬치구이 #숯불구이 #조리사 #야외DJ잉 #DJ콘서트 2024. 3. 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아시아 선수 '톱 1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아시아 선수 '톱 10' 영국의 '기브미스포츠'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아시아 선수 '톱 10'을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기브미스포츠'는 "EPL 역대 최고의 아시아 선수 10명을 선정했습니다. 1992년 EPL이 시작된 후 아시아 선수들이 팀을 대표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고 소개했습니다. 현재 EPL에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선수 중 손흥민 선수는 2위로 평가되었습니다. 2위에 오른 손흥민에 대해서는 "틀임없이 손흥민은 한국이 배출한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이다. 손흥민은 2015년 토트넘으로 이적했고, 끝없는 에너지로 인해 토트넘에서 가장 사랑받는 선수 중 한 명이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해리 케인이 떠난.. 2024. 2. 23.
축구..슈팅 레전드 축구..슈팅 레전드 전설적인 슈팅을 보여준 경기 북마케도니아 1부 리그, 리가나 프르바 리가에서 #웃긴짤 #움짤 #재미있는움짤 #빵터지는짤 #빵터지는유머 #웃긴유머 #재미있는유머 #빵터지는움짤 #재미있는짤 #놀라운짤 #재미짤 #재미짐 #심쿵짤 #추천짤 #빵터짐 #개웃김 #웃긴 #뇌정지 #웃긴스포츠 #웃긴축구 #전설 #전설적인슈팅 #골키퍼제끼기 #골대앞슈팅 #슈팅전설 #축구슈팅 #축구전설 #레전드축구 #레전드슈팅 #슈팅레전드 2024. 2. 23.
여자농구..잠깐, 우리가 뭘 본거죠? 여자농구..잠깐, 우리가 뭘 본거죠? 여자농구 자유투 후에 대혼란!!! 흰색 유니폼은 왼쪽으로 공격. 청색 유니폼은 오른쪽으로 공격. 중이었습니다. #웃긴짤 #움짤 #재미있는움짤 #빵터지는짤 #빵터지는유머 #웃긴유머 #재미있는유머 #빵터지는움짤 #재미있는짤 #놀라운짤 #재미짤 #재미짐 #심쿵짤 #추천짤 #여자농구 #대혼란 #여자농구대혼란 #빵터짐 #개웃김 #웃긴 #뇌정지 2024. 2. 5.
농구선수 넘사벽 큰키 vs 넘사벽 뚱뚱, 당신의 선택은? 농구선수 넘사벽 큰키 vs 넘사벽 뚱뚱, 당신의 선택은? 현역인 두 🏀농구 선수가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선수한테 더 끌리세요. 넘사벽 큰키 vs 넘사벽 뚱뚱 둘 다 너무 좋은 선수인데요. 넘사벽 큰키 vs 넘사벽 뚱뚱 #농구선수 #NBA #NCAA #큰키센터 #큰키포워드 #뚱뚱한센터 #뚱뚱한포워드 #수비 #리바운드 #몸싸움 #농구 #넘사벽 2024. 1. 23.
외출전 이렇게 씻으세요 외출전 이렇게 씻으세요 외출해야하는데 씻는게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ㅋㅋㅋ #샤워 #shower #외출전씻기 #자동샤워 #샤워자동 #빨리씻기 #빨리외출하기 #웃긴짤 #움짤 #재미있는움짤 #빵터지는짤 #빵터지는유머 #웃긴유머 #재미있는유머 #빵터지는움짤 #재미있는짤 #놀라운짤 #재미짤 #재미짐 #심쿵짤 #추천짤 #개웃김 #빵터짐 #재미짐 2024. 1. 9.
과학으로 보는 '산타와 루돌프'..선물을 주는게 아니라 쏜다 과학으로 보는 '산타와 루돌프'..선물을 주는게 아니라 쏜다 뉴스가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로 재미있는 이야기.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에게 선물을 준다는 산타를 심층 분석한 개그(?) 웃지 않고는 못 보는 영상입니다. 51초부터 재미있어 집니다. 산타의 배달시간 이슬람은 안줘요 루돌프 2십억마리..사료값... 소리보다 3천배 빠르다 선물을 주는게 아니라 선물을 레이저처럼 쏜다 선물에 맞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우는아이 선물을 안주는 이유도 과학적이다 1년내내 우나 안우나를 치밀하게 봐야한다 굴뚝이든 벽이든 다 뚫겠죠 1년내내 숙면을 하는 상태였다가 하루를 완벽하게 밤을 샙니다 #크리스마스 #과학 #과학적으로 #산타분석 #소리와빛의사이 #JTBC #강지영의뉴썰 #궤도 #산타클로스 #산타클로스.. 2024. 1. 8.
유효기간 지난 감기약 어떡하지..폐의약품 배출요령 유효기간 지난 감기약 어떡하지..폐의약품 배출요령 최근 감기, 독감 등이 유행하면서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복용하지 않고 남은 폐의약품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필자 역시 최근 감기에 걸려 약을 복용하고 난 후, 남은 폐의약품이 쌓여 있었다. 폐의약품은 따로 분리배출을 해야 하는데, 그 이유는 매립되거나 하수구로 버려질 경우, 항생물질 성분이 지하수·하천 등에 유입되어 환경오염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난 9월 발표한 자원순환사회연대의 조사에 따르면 '분리배출을 알고 있다'고 응답한 비율 60.1%에 비해 '폐의약품 분리배출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36%에 그쳤습니다. 폐의약품 분리배출을 시행하지 않은 이유로는 ‘귀찮고, 분리배출함이 없었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4시간 폐의약품 배.. 2024. 1. 5.
승자는 올라가는 사람..당신이원하는것 승자는 올라가는 사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신있게 살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 아저씨 표정 대박 🤣🤣🤣 #웃긴짤 #움짤 #재미있는움짤 #빵터지는짤 #빵터지는유머 #웃긴유머 #재미있는유머 #빵터지는움짤 #재미있는짤 #놀라운짤 #재미짤 #재미짐 #심쿵짤 #추천짤 #깜놀 #부러움 #싱글 #당신이승리 #유윈 #YouWin #YouWon #싱글승리 #커플지옥솔로천국 #당신이원하는것 #게임기 #커피머신 2023. 12.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