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 라이프/삶의 활력 유머 재미 사이다

부부싸움하면 일어나는 일

by SB컬처 2023. 5. 10.

부부싸움하면 일어나는 일

 

부부싸움하고 남편이 화해를 하려고 다가가면 일어나는 일.

 

ㅋㅋㅋㅋ 

 

🤣🤣😂🤣😂🤣🤣

 

아내가 단단히 삐졌어요.

 

 

#웃긴짤 #움짤 #재미있는움짤 #빵터지는짤 #빵터지는유머 #웃긴유머 #재미있는유머 #빵터지는움짤 #재미있는짤 #놀라운짤 #심쿵짤 #추천짤 #개웃김 #빵터짐 #부부싸움 #화해시도 #남편의노력 #아내의회피 #부부화해 #아내삐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