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게임/축구+게임

탑일레븐 팀소개 123시즌 포메이션과 시즌 중간 순위

by SB컬처 2022. 1. 17.

탑일레븐  팀소개 123시즌 포메이션과 시즌 중간 순위

지난 번까지 몇 시즌을 포메이션 테스트를 했고 이번 시즌 팀 포메이션 소개할까 합니다.

매니저 정보를 보니 123시즌이라고 나오네요.

이번 시즌은 새로운 포메이션으로 진행 중인데요, 이전 포메이션보다 긍정적인 느낌입니다.

시즌 시작 때, 팀 수준은 90% 초반에서 시작해서 98%정도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훈련을 통해서 스킬 습득을 많이 못했는데요.

역할, 특기를 추가하는 걸 하다보다 보니 스킬 습득이 힘들어 선수 성장이 더디었습니다.

포메이션의 특징을 보시면 포지션별 거의 1명입니다.

토큰이 많이 필요하겠지요. 그래서 가능한 선수가 2개이상의 포지션을 보유할 수 있도록 했고

특기도 대부분은 1가지를 보유할 수 있도록 하느라 힘들었네요.

경기를 살펴보면 저보다 팀수준이 높은 상대와도 대등하게 경기를 하는 편이라 대체로 괜찮습니다.

시즌 절반에서 중간 순위는 마지막 5경기에서 1승4무라 아쉽게 4위까지 내려왔습니다.

저는 이 포메이션이 마음에 드네요. 대신 관리가 좀 많이 필요합니다.

적은 토큰과 쉬운 관리의 입문자 포메이션과 정반대 포메이션 같네요.

매니저님들, 화이팅하세요.

 


최고의 온라인 축구 감독 시뮬레이션인 탑 일레븐에 저와 함께하세요!

(친구등록 후 7일내 리퍼럴 코드를 등록하세요)

설정에서 등록하는 리퍼럴 코드 : PZG44KAO7W

친구등록 링크 : https://topeleven.onelink.me/topeleven/8ebc88f5?af_ad_id=100001656470812

 

반응형

댓글